한여름에도 자신있게

트윙클 땀주사

뽀송뽀송한 매일을 선물합니다.

쉴 새 없이 샘솟는 땀 때문에

고민인가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 상관없이 활동 여부와 상관없이 끊임없이 나오는 땀 때문에 곤란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다한증은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야기하고 혹시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자신감 또한 위축될 수 있습니다.

트윙클의원은 땀주사를 이용하여 땀샘의 조임근을 마비시켜 과도한 땀 분비를 근본적으로 해결합니다.


FROM. 안경미 원장

다한증이란?

다한증은 땀이 과다하게 발생하여 불편함을 느끼는 상태를 말합니다.



더위가 심하거나 운동 후와 같이 체온이 올라가는 상황이 아닌데도 땀이 지나치게 많다면, 다한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다한증이 있는 사람의 경우, 대인관계나 사회생활에 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일상생활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고, 직업 활도에 저장을 주기도 합니다.

다한증의 주요발생 부위

긴장하거나 더우면 손, 발에 땀이 많이 나는 증상

손바닥에 피부염을 유발하거나 통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평소 악수를 하기 쉽지 않고 필기구나 기구 조작 시 많은 불편을 느낍니다.

겨드랑이 부위에 땀이 많이 나는 증상

다량의 땀에 의해 옷이 젖으며 악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액취증

겨드랑이에서 분비되는 땀은 피부 박테리아에 의해 지방 성분이 분해되어 지방산과 암모니아를 발생시켜 암내를 유발하게 됩니다.


 따라서 땀 발생을 줄이게 되면 암내 또한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액취증에도 보톡스 주사 요법이나 국소 도포제가 도움이 됩니다.

땀주사

땀주사라는 명칭은 다한증 치료를 위한 보톡스 주사법을 뜻하는 표현으로 최근 수술을 하지 않는 다한증치료법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술중 하나입니다.



보툴리눔톡신 B타입을 이용해 땀샘을 자극하는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차단하여 땀이 많은 다한증과 액취증(암내)을 개선하는 새로운 개념의 시술법입니다. 

겨드랑이, 손바닥, 발바닥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보톡스 피내주사를 하여 땀샘에 분포된 신경 전달 물질의 분비를 억제, 땀 분비를 차단하는 시술입니다.


다한증이 있는 사람의 경우, 대인관계나 사회생활에 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일상생활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고, 직업 활도에 저장을 주기도 합니다.

땀주사,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겨드랑이가 땀으로 젖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
  2. 손발이 늘 축축하게 젖어 있는 분
  3. 지긋지긋한 땀냄새, 액취증으로 고민인 분

땀주사 시술 부위

면적에 따라 10~15 포인트로 나누어 보툴리눔톡신을 얕게 주사합니다.

면적에 따라 10~30 포인트로 나누어 보툴리눔톡신을 얕게 주사합니다.

면적에 따라 10~50 포인트로 나누어 보툴리눔톡신을 얕게 주사합니다.

땀주사 Q&A

Q. 땀주사를 맞으면 땀이 안나나요?

땀이 전혀 나지 않는 것은 아니고 현저하게 땀 배출량이 줄어듭니다.

Q. 땀주사를 맞으면 다른 곳에서 땀이 날 수 있나요?

보통은 주사 맞은 부위의 땀만 억제되지만 경우에 따라서 그 땀이 다른 곳에서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땀이 나는 부위는 예측하기 힘들고 사람마다 다르지만 흔한 경우는 아닙니다.